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0 16:49

  • 뉴스 > 교육뉴스

산청 단계초, 코리아경남 심포니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선율 속에 물들다!!

“찾아가는 음악 매직 쇼”프로그램으로 The Avengerts(어벤져스) 외 다수곡 연주 감상

기사입력 2022-05-13 16:3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산청 단계초등학교(교장 이주일)은 5월 13일(금), 전교생을 대상으로 학생들의 직접적인 예술체험 기회를 통해 음악 감수성 및 문화 향유 능력을 제고하고자 문화예술전문가를 초청하여 오케스트라 공연을 가졌다.
 

이날 공연은 전교생 뿐 아니라 학부모를 초대하였으며, 직접 참석이 어려운 학부모는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연에 참관할 수 있게 하였다.

이번 오케스트라 공연은 “찾아가는 음악 매직 쇼”프로그램으로 코리아경남 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 하였으며, 「The Avengerts(어벤져스)」외 다수의 곡을 연주하였다.
 

공연을 관람한 3학년 어느 학생은 “이렇게 많은 악기가 아름다운 소리를 내는 것이 신기했고, 소프라노 선생님이 노래를 부를 때 너무 아름다워 나도 노래를 부르는 사람이 되고 싶어졌다.”면서 소감을 밝혔다.
 

또한 학부모 한 분은 “농어촌 지역에 위치하여 문화적, 예술적으로 열악한 학교에서 이렇게 전문가들이 직접 찾아와서 수준 높은 연주를 들을 수 있어 좋은 기회 였으며, 학생들의 아름다운 인성발달에도 큰 도움이 되었을 것이다”고 말했다.
 

문방주 기자 (jinju.news@daum.net)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