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0 15:31

  • 뉴스 > 진주뉴스

진주 상대지구 도시재생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힘 모은다!!

진주시 도시재생지원센터-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경남지역대학,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상호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2-05-11 16:5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진주시 도시재생지원센터는 11일 상대지구 도시재생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경남지역대학과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진주시 도시재생지원센터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진주시 도시재생지원센터 김영 센터장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경남지역대학 백재욱 학장 등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했다.

 백재욱 학장은 “진주시를 포한한 경남지역의 평생교육 학습의 장으로 성장해 온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경남지역대학이 이번 협약을 통해 도시재생사업에도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만들어졌다”며 “진주시 도시재생 분야의 주민 평생교육을 위한 협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영 센터장은 “진주시가 추진하는 도시재생사업에 한국방송통신대학교의 전문적인 평생교육을 접목해 성공적인 사업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지역사회의 상생발전을 위해 긴밀한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여 도시재생 관련 프로그램 개발과 인적자원 교류, 도시재생 거점 공간 활용 및 사회공헌활동에 대해 협력해나갈 예정이다.
 

문방주 기자 (jinju.news@daum.net)

댓글0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