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17 13:15

  • 시민참여
  • 포토뉴스

포토뉴스

독자 맞춤뉴스, 실시간 빠른 뉴스 - 진주인터넷뉴스는
행사소개, 주변관광지, 사진갤러리, 일상이야기, 문화소식 등
유익하고 재미있고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시민들에게 전해 드립니다.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브레시트 댄스 컴퍼니의 ‘춤이 사물놀이를 담다. 人_조화와 불균형’ 공연, 경남 하동을 찾아 온다
작성자
문방주 기자
등록일
2021-11-25
조회
1161
브레시트 댄스 컴퍼니의 ‘춤이 사물놀이를 담다. 人_조화와 불균형’ 공연, 경남 하동을 찾아 온다0
  하동군 2021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일환으로 26일 밤 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브레시트 댄스 컴퍼니의 ‘춤이 사물놀이를 담다. 人_조화와 불균형’ 공연을 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하동에서 선보이는 ‘춤이 사물놀이를 담다’는 판소리 수궁가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인간의 가장 보편적인 표현 수단인 소리와 몸짓의 상호 교감을 적나라하게 보여 준다.

  해학적인 동물의 캐릭터 그리고 신명 나는 사물놀이와 현대무용의 몸짓이 시각적으로 더해져 관람객의 가슴속에 내재된 흥과 정서적 체험을 끄집어낸다.
첨부파일목록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구독신청과 후원은 진주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좋은 기사, 독자의 기사, 추천하고 싶은 내용의 기사가 있다면 1부의 구독을 통해서 힘을 주시기 바랍니다.
진주인터넷뉴스 독자(후원)에게는 각종 콘텐츠 사용에 필요한 아이디를 부여합니다.
아울러 진주인터넷뉴스를 비롯한 뉴스북과 오프라인 출판물을 보내 드립니다.

지금 독자(후원)하기